기아차가 설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크게 한턱 쏜다.

[미디어펜=김태우기자]기아자동차는 8일 설을 맞아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부모님, 아내, 자녀를 위한 각각의 명절 맞춤형 경품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 기아자동차는 8일 설을 맞아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부모님, 아내, 자녀를 위한 각각의 명절 맞춤형 경품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기아자동차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경품을 제공함으로써 설의 의미를 되새기고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기아차는 2월 한 달 동안 전시장을 찾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고급 안마의자(1명), 또못 장난감(100명), 5만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215명) 등 총316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고객 전원에게 3천원 상당의 모바일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해 설 명절 및 겨울에 어울리는 컵떡국, 캔커피 등을 비롯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전시장을 방문하거나 전시장을 방문해 직원에게 이벤트 응모를 신청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2015년 설을 맞아 고객과 함께 명절의 기쁨을 나눌 수 있는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기아차는 명절 또는 계절 특성과 연관된 색다른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