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전소미가 범접 불가 분위기를 뽐냈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28일 오후 1시 공식 SNS를 통해 가수 전소미의 신곡 '덤덤'(DUMB DUMB) 네 번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강렬한 레드 의상을 착용한 전소미는 붉은 기가 감도는 아이 메이크업과 도도하고 치명적인 눈빛으로 몽환적인 아우라를 풍겼다. 특히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가 지원사격에 나서 전소미의 독보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 사진=더블랙레이블


지난 26일 오픈된 세 번째 티저에 더 다양한 전소미의 모습이 추가된 사진도 공개됐다. 크롭 티셔츠, 체크 스커트 등 다채로운 의상을 완벽히 소화한 전소미는 귀여움과 시크함을 동시에 발산하며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또 다른 사진 속 전소미는 흰 드레스를 입고 머리카락으로 얼굴을 조금 가린 채 앞을 응시했다. 여기에 레트로 감성의 노이즈 효과가 더해져 묘한 무드를 자아내며 한 편의 하이틴 로맨스 영화 포스터를 연상시켰다. 

전소미는 지난해 7월 발매한 '왓 유 웨이팅 포'(What You Waiting For)로 전 세계 9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K팝 차트 상위권을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Mnet '엠카운트다운' 1위에 오르며 국내외를 아우르는 영향력을 입증했다. 1년 만에 화려한 컴백을 앞둔 전소미는 '덤덤'으로 한층 더 성장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솔로 퀸' 타이틀을 재입증할 전소미의 신곡 '덤덤'은 오는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