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지그재그 등 뷰티·패션 업종 신규 추가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카카오뱅크는 다음달 1일부터 내년 1월 말까지 6개월간 체크카드 결제금액에 따라 캐시백을 제공하는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9'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 카카오뱅크는 다음달 1일부터 내년 1월 말까지 6개월간 체크카드 결제금액에 따라 캐시백을 제공하는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9'를 진행한다. / 사진=카카오뱅크 제공


카뱅은 이번 시즌9에서 뷰티, 패션 업종의 올리브영·지그재그를 캐시백 가맹점으로 신규 추가했다. 올리브영에서 3만원 이상 결제하면 2000원, 지그재그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3000원을 각각 돌려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간편결제·배달(카카오페이, 배달의민족) △온라인 쇼핑(G마켓, SSG.COM) △주유·숙박(GS칼텍스, 여기어때) △커피·통신(스타벅스, 휴대전화요금) △영화(롯데시네마·메가박스) 분야에서도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시백 월 최대 한도는 3만 5000원이다. 전월 체크카드 사용실적은 30만원을 넘어야 하며, 총 11개 혜택 구분별로 각각 월 1회 제공된다. 

카뱅 관계자는 “앞으로도 카카오뱅크의 고객 소비 성향과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 이용 변화에 맞춘 혜택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