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후준비 위한 개인형IRP 이벤트도 눈길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NH농협은행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특판예금을 출시하는 한편 개인형IRP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 농협은행은 오는 2일 특판예금으로 'NH함께한 60년, 행복한 동행 예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사진=농협은행 제공


농협은행은 오는 2일 특판예금으로 'NH함께한 60년, 행복한 동행 예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기존 출시된 'NH농촌으로 적금'과 'NH사랑해요·감사해요 적금(판매종료)'에 이어 세 번째 창립 60주년 기념 상품이다. 전국 영업점과 농협 인터넷·스마트뱅킹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이달 31일까지 약 한 달간 1000억 한도로 판매되며 한도 소진 시 판매가 종료된다. 

가입기간은 1년으로 1인 1계좌만 가입할 수 있다. 납입 금액은 최소 300만원 이상 최대 1000만원 이하다. 아무 조건 없이 특별우대금리 0.80%포인트(p)를 더해 최고 연 1.4%(8월 1일 기준)의 금리를 제공한다.

   
▲ 농협은행은 개인형 IRP 고객을 대상으로 '슬기로운 연금생활' 이벤트를 오는 2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실시한다. / 사진=농협은행 제공


이와 함께 농협은행은 개인형 IRP 고객을 대상으로 '슬기로운 연금생활' 이벤트를 오는 2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실시한다. 

응모대상은 이벤트 기간 중 △농협은행에서 개인형IRP를 신규로 가입한 고객(10만원 이상 신규 및 자동이체등록, 카카오톡 수신 선택) △타사 IRP(연금저축 포함)에서 100만원 이상 농협은행으로 계좌이체한 고객 △농협은행에서 개인형IRP를 보유하고 있던 고객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100만원 이상 납입하거나 10만원 이상 납입 후 펀드상품을 포함해 운용을 지시한 고객 등이다. NH스마트·인터넷뱅킹 및 올원뱅크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경품은 △1등 LG오브제 컬렉션 무선청소기(1명) △2등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2명) △3등 발뮤다 토스터기(3명) △4등 스타벅스 커피쿠폰(1000명)을 제공한다. 

민병도 농협은행 퇴직연금부장은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노후준비와 절세혜택을 위한 개인형IRP 가입고객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소중한 연금자산 관리를 위해 더 나은 상품과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