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박규빈 기자]아시아나항공은 여행에 대한 희망을 고프로와 이끌어 가겠다는 테마로 8월 공동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 아시아나항공이 여행에 대한 희망을 고프로와 이끌어 가겠다는 테마로 8월 공동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사진=아시아나항공 제공


우선 9월 10일까지 SNS 이벤트를 통해 챌린지 참여가 가능하다. 아시아나항공·고프로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여행 영상·사진을 고프로 퀵 앱으로 영상 제작해 본인 인스타그램에 간단한 여행스토리와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올리면 된다.

경품은 1등 당첨자에게 아시아나항공 미주노선 이코노미 왕복 항공권 1매, 고프로 히어로9 블랙, 패리티 여행용 캐리어를 증정하는 등 3등까지 추첨하고, 특별상으로 모바일 음료 기프티콘이 주어진다.

또한 세계 정상급 아티스트인 '비보이 포켓'과 '브라더 빈'이 출연해 비보잉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인 캠페인 영상을 아시아나항공 인스타그램·유튜브·트위터·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와 고프로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다.

이 영상에서는 객실, 격납고 등의 장소에서 객실 승무원·정비사 유니폼을 입은 출연진이 △비행 준비 기내 방송 △정비 장면 등을 화려한 비보잉 댄스로 표현해 한층 재미를 더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코로나 단계가 격상돼 여행에 대한 갈증이 더욱 심화된 상황이지만 항공기를 소재로 비보잉 댄스를 접목한 영상을 통해 여행에 대한 그리움을 잠시나마 잊고 다시 찾아올 여행의 설렘을 느껴보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