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비아이지(B.I.G)가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GH엔터테인먼트는 19일 "비아이지가 오는 21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사진=GH엔터테인먼트 제공


비아이지는 이날 공연에서 아랍어 버전 '일루전'(ILLUSION)부터 '1.2.3', '헬로우 헬로우'(Hello Hello)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랍 팬들을 위해 Abu의 '3 Daqat', The 5의 'La Bezzaf', Saad Lamjarred의 'LM3ALLEM',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버터'(Butter) 커버 무대도 준비했다.

이번 공연은 (재)한국-아랍 소사이어티가 주관하고 외교부가 후원한다. 지난 2008년 설립 이후부터 시행되고 있는 한국-아랍 우호친선 카라반의 일환이다. 한국-아랍 간 상호 이해 증진 및 우호 강화를 위해 연례적으로 진행된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아랍 현지 공연이 어려워져 온라인으로 대체한다. 

비아이지는 이번 공연을 통해 한-아랍 간 문화를 공유하고,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한편, 비아이지의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는 오는 21일 오후 7시 비아이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