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롱 행운권 당첨되면,선물
제철 식재료 활용 메뉴도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전국 30여 골프장에서 가을철 이색 간식류와 신 메뉴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대표 상품은 ‘럭키 마카롱’이다. 마카롱 마다 ‘오늘은 OB 없는 날’, ‘마음먹은 대로 온그린’, ‘가즈아~ 싱글’, ‘오늘의 오잘공은 당신’ 등의 문구를 새겼다. 마카롱 상자 안에 동봉된 행운권을 개봉해 당첨되면 골프장 별로 카트 이용권이나 스타트 하우스 메뉴, 커피 무료 이용권 등을 받을 수 있다. 

   
▲ CJ프레시웨이 골프장 전용 가을철 신메뉴 '럭키마카롱'/사진=CJ프레시웨이 제공


또 다른 이색간식은 ‘전복 홀인원 볼’과 ‘옥.고.감.계 굿샷패키지’다. 전복 홀인원볼은 전복을 넣은 밥을 감태로 감싼 영양주먹밥이다. 옥수수, 감자, 고구마, 계란으로 구성된 ‘옥.고.감.계 굿샷패키지’는 탄수화물과 단백질이 풍부해 운동 전에 섭취하면 골퍼들의 에너지 고갈 방지와 운동능력을 향상에 도움이 된다. 

CJ프레시웨이 메뉴 연구개발(R&D)팀이 골프장 관계자와 골퍼를 대상으로 설문조사 한 결과를 반영한 신 메뉴도 출시했다. 제철 식재료인 낙지와 문어 등을 활용한 신메뉴는 통낙지 꼬시래기 맑은탕, 속초식 문어국밥, 추우(秋牛)전골, 고구마순 민어조림, 불고기 로제떡볶이 등이다.

통낙지 꼬시래기 맑은탕은 가을 통낙지를 모시조개 육수로 끓여 꼬시래기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속초식 문어국밥은 소고기를 진하게 끓여낸 육수에 문어를 얹은 속초식 국밥이다. 추우전골은 콩물과 사골육수로 끓여낸 국물에 소고기를 듬뿍 얹은 메뉴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4월에도 감자전에 생시금치를 갈아 넣어 그린을 형상화한 골프장 전용 메뉴 ‘온그린 한상세트’를 출시해 골퍼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CJ프레시웨이 레져컨세션사업부 관계자는 “골프장 식음서비스 강화를 위해 시즌 메뉴와 이색 간식 등을 준비한 만큼 골프장을 찾는 골퍼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 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설문과 외식 트렌드를 반영한 시즌별 다양한 메뉴를 출시해 골프장 식음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