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가구 등 가을 시즌 2회, 최대 10만원 할인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DGB대구은행은 추석 연휴와 나들이, 이사 등이 늘어나는 가을 시즌을 맞아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관련 업종에서 100만원 이상 결제 시 청구 할인을 진행하는 '대구은행 BC카드로, 다가오는 가을 타고, 캐시백 타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 대구은행은 추석 연휴와 나들이, 이사 등이 늘어나는 가을 시즌을 맞아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관련 업종에서 100만원 이상 결제 시 청구 할인을 진행하는 '대구은행 BC카드로, 다가오는 가을 타고, 캐시백 타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사진=대구은행 제공


대구은행BC카드 단독으로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다음달 31일까지 가을 시즌 두 달 간 진행된다. BC카드 앱애서 마이태그 참여 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전, 가구, 숙박, 여행, 백화점, 병의원, 손해보험 업종에서 대구은행 BC카드(개인신용)로 매출 건당 100만원 이상 결제 시, 각 5만원의 청구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1인당 월 1회씩 기간 중 2회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10만원의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는 셈이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가을 소비 시즌을 맞아 목돈이 드는 주요 업종에 대한 할인 혜택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DGB대구은행 BC카드 단독으로 본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고객 편의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