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 대기 없이 '원스톱 상담'…영상 공유시 혜택
[미디어펜=이원우 기자] 삼성증권이 디지털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 사진=삼성증권


삼성증권은 디지털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바로 상담’ 광고 영상을 SNS 채널에 공유한 뒤 삼성증권 공식 네이버 블로그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커피와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3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삼성증권 공식 블로그에 방문해 ‘바로 상담’ 관련 이벤트 게시글의 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하고, 관련 내용을 해당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자동적으로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삼성증권의 ‘바로 상담’ 서비스는 장석훈 대표가 올해 런칭한 신규 서비스다. 오프라인에서 제공되던 프라이빗뱅커(PB)상담 서비스를 디지털 우수고객에게 적용하는 서비스로, 연결 대기 없이 곧바로 PB와 상담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상담 분야 역시 세무, 투자, 공모주 신청 방법 등 다양하다.

삼성증권은 이달 초까지 우수고객은 물론 일반 디지털 고객으로까지 적용 대상을 넓혀 '바로 상담'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삼성증권 측 관계자는 "바로 상담 서비스를 접해본 고객들의 경우, 만족도가 상당히 높아, 아직 해당 서비스를 접해보지 않은 고객들에게도 서비스를 알리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늘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원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