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라이언 전의 첫 자체 제작 걸그룹 버가부가 본격 데뷔 초읽기에 돌입했다.

6일 자정 버가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bugAboo(버가부)의 단체 프로필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단체 프로필 이미지는 낮과 밤 두 가지 버전으로, 상큼한 하이틴 매력이 돋보이는 낮 버전에서는 여섯 멤버들의 청초하면서도 몽환적인 비주얼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

반전된 분위기의 밤 버전에서는 비밀스러운 파티를 즐기는 듯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높였다. 초연과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은 환하게 웃는 모습으로 달콤한 분위기를 완성함과 동시에 완벽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 사진=A TEAM 엔터테인먼트, 제이지스타


버가부는 지난 1일 공식 로고 영상과 실루엣 영상을 시작으로 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의 프로필 사진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더불어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을 통해 안정된 보컬은 물론 수준급의 댄스 실력을 보여준 멤버 초연과, 연습생들을 아우르는 리더십으로 국민 프로듀서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던 은채의 bugAboo(버가부) 정식 데뷔 소식이 전해져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잇따르고 있다.

정식 데뷔를 앞둔 버가부는 가수 아이유, 오마이걸, NCT127 등 여러 가수들의 히트곡을 발굴해낸 라이언 전이 첫 자체 제작 및 프로듀싱을 맡은 걸그룹으로, 상상 속의 두렵고 놀라운 존재라는 뜻과 함께 '세상을 놀래키는 존재가 되고 마음속의 두렵고 놀라운 존재를 함께 극복하고 꿈을 이루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 총 6명으로 구성된 버가부는 10월 데뷔를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사진=A TEAM 엔터테인먼트, 제이지스타

   
▲ 사진=A TEAM 엔터테인먼트, 제이지스타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