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원우 기자] KB증권은 ‘비대면 금융상품 일거양득 시즌2’ 및 발행어음형 CMA 특판금리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에 거주하는 KB증권 개인고객에게 이달 말까지 1인당 금융상품쿠폰 1만원권 2매를 제공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금융투자상품 쿠폰은 펀드 쿠폰 1만원권과 온라인전용 주가연계증권(ELS) 쿠폰 1만원권으로 구성됐다. KB증권 홈페이지, 홈 트레이딩시스템(HTS), 모바일 트레이딩시스템(MTS)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정해진 금융상품을 온라인으로 일정금액 이상 매수 시 사용 가능하다. 단, 오는 30일까지 사용해야 한다.
펀드 쿠폰은 온라인으로 매수 가능한 펀드(MMF, 퇴직연금, 해외통화기준 펀드 제외)를 30만원 이상 매수할 때 사용할 수 있다. ELS 쿠폰은 온라인전용 ELS상품을 100만원 이상 매수할 때 활용하는 쿠폰이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내 비대면으로 금융상품(온라인전용 ELS 및 DLS, 펀드, WRAP)을 100만원이상 매수했다면 국내주식쿠폰 1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편 KB증권은 이벤트 기간에 발행어음형 CMA 특판금리 적용도 함께 진행한다. 지난 1일을 기준으로 △발행어음형 종합자산관리계좌(CMA)를 비대면으로 최초 개설하거나 △최초로 유형변경(RP형‧MMF형‧MMW형→발행어음형)하거나 △직전3개월(6월 1일~8월 31일) 기준 무잔고인 고객에 한해 발행어음형 CMA 금리에 0.10%P를 더한 특판 금리를 6개월간 제공한다.
[미디어펜=이원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