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카라 소진, 이병헌-이민정, 이영은 임신 3개월, 윤계상-한예리 베이비카라 소진, 이병헌-이민정, 이영은 임신 3개월, 윤계상-한예리
베이비카라 소진, 아파트 화단서 숨진 채 발견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베이비카라 소진의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베이비카라 소진의 소속사 DSP 미디어는 25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오랜시간 당사에서 연습생으로 지내왔던 고 안소진 양의 갑작스런 소식에 안타까운 마음과 애도를 표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어 베이비카라 소진의 소속사 DSP 미디어는 "24일 오후 유족의 연락을 받은 당사 관계자는 고인의 조문을 마친 상태이며,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난 고인의 명복을 진심으로 빈다"고 말했다.
베이비카라 소진은 24일 오후 2시7분께 대전 대덕구 한 아파트 화단에서 쓰러진 채 발견돼 119 구급대에 의해 인근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끝내 숨을 거뒀다.
경찰은 베이비카라 소진이 아파트에서 스스로 뛰어내려 숨진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인을 조사하고 있다.
베이비카라 소진은 지난해 방송된 MBC뮤직 '카라 프로젝트-카라 더 비기닝'을 통해 얼굴을 알린 바 있다. 당시 소진은 7명의 멤버 중 생방송에 진출하는 4명의 멤버가 됐지만 안타깝게도 카라 새 멤버로 합류하지 못했다.
DSP미디어는 "4년간 연습생으로 있던 소진이 한 달 전 합의 하에 연습생 계약을 해지하고 본가가 있는 대전에 머무르고 있었다"고 전했다.
|
|
|
▲ 카라 프로젝트.베이비카라 소진. /MBC 캡처 |
이병헌·이민정 부부가 동반 귀국
이병헌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25일 “이병헌·이민정 부부가 미국 LA에서 26일 오전 5시 50분쯤 인천공항에 도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병헌의 소속사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이병헌이 귀국 후 아내의 출산 준비를 도울 예정이지만, 국내 일정 등에 대해서는 아직 정해진 게 없다”고 밝혔다.
이민정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도 “이민정·이병헌 부부가 함께 입국한다. 임신 중인 만큼 몸관리에 신경 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임신 중인 아내 이민정은 미국에서 이병헌과 함께 머물렀다. 이민정은 오는 4월 첫 아이 출산을 앞두고 있다.
이영은 임신 3개월 결혼 5개월만에
배우 이영은(33)이 결혼 5개월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25일 이영은 소속사 관계자는 "이영은이 임신 3개월이다. 한창 조심해야 하는 임신 초기이다 보니 각별히 건강 관리에 신경을 쓰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드라마를 끝내고 안정을 취하고 있다"며 "당분간 몸 관리하면서 태교에 전념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영은은 지난해 9월 27일 2세 연상인 고정호 PD와 1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당시 두 사람은 1년여 동안 조용히 교제를 해오다 깜짝결혼 소식을 알려 화제가 됐었다.
한편 이영은은 임신 중에도 지난 17일 종영한 SBS 드라마 '펀치'에서 박정환(김래원)의 여동생이자 건강검진센터 의사 박현선 역을 맡아 열연을 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윤계상 한예리 주연 '극적인 하룻밤' 분위기 달콤
배우 윤계상, 한예리 주연의 영화 '극적인 하룻밤'(감독 하기호, 제작 스토리지·이즈픽쳐스)이 촬영을 시작했다.
'극적인 하룻밤'은 연인에게 차인 두 남녀가 원 낫잇 '몸 친구'로 만나 진정한 사랑에 눈뜨게 된다는 발칙한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영화다.
윤계상은 겉으로는 한 없이 쿨한 척 하지만 알고 보면 전 여친을 잊지 못하는 지질한 연애 루저 정훈 역을 맡아 보통 남자들의 연애심리를 꾸밈없는 그린다.
한예리는 난생 처음 만난 남자 정훈과의 원 나잇을 통해 몸이 먼저 반응하는 새로운 사랑에 눈 뜨게 되는 밀당 하수 시후 역을 맡아 티격태격 로맨스는 물론 과감한 러브신까지 완벽 소화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베이비카라 소진, 이병헌-이민정, 이영은 임신 3개월, 윤계상-한예리 베이비카라 소진, 이병헌-이민정, 이영은 임신 3개월, 윤계상-한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