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참여자 대상 우대환율 및 비스포크 큐커 등 혜택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NH농협은행은 다음달 15일까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올원뱅크'의 외환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추석엔 내맘대로 환전하고 달러도 선물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 NH농협은행은 다음달 15일까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올원뱅크'의 외환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추석엔 내맘대로 환전하고 달러도 선물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사진=농협은행 제공


농협은행은 이벤트 기간 동안 '감동! 외화선물하기'로 외화를 선물하거나 '내맘대로 외화BOX'로 환전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비스포크 큐커(1명), 갤럭시 버즈2(5명)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농협은행 공식 SNS계정(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서는 서비스 관련 퀴즈를 맞춘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맘대로 외화BOX는 환전금액을 외화박스에 담아뒀다가 필요할 때 언제든지 꺼내 쓸 수 있는 올원뱅크 전용 서비스다. 미화 10달러부터 2000달러까지 환전할 수 있고, 미화·유로화·엔화 등 주요 통화는 90%, 위안화 외 10종의 기타통화는 40% 우대 환율을 받을 수 있다.

감동! 외화선물하기는 상대방의 이름과 휴대폰 번호만 알면 10달러부터 500달러까지 외화를 선물할 수 있는 올원뱅크 전용 서비스다. 주요 통화는 90%, 위안화는 40%까지 환율을 우대받을 수 있다.

수취인은 외화선물을 확인할 수 있는 문자와 신분증만 지참하면 농협은행 전국 영업점에서 외화를 수령할 수 있다. 

오경근 농협은행 기업투자금융부문 부행장은 "금년에도 많은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비대면 추석을 보내실 것으로 예상한다"며 "이번 추석엔 언젠가 떠날 그 날을 위해 미리 환전준비도 하고 달러도 선물하며 서로의 지친 마음을 달래는 소중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