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사균체 100억 셀 함유
[미디어펜=김견희 기자]일동제약은 자사의 장 건강 브랜드 ‘비오비타’의 새로운 제품으로 단백질을 보강한 ‘프로틴 딜라이트 파우더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 일동제약 '비오비타 프로틴 딜라이트'./사진=일동제약 제공

‘비오비타 프로틴 딜라이트 파우더 시리즈’는 △사과그릭요거트 △곡물 △단호박 △비기너세트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제품 종류에 따라 1일 영양섭취량의 18~27%에 해당하는 10~15g(1회 섭취분 기준)의 단백질이 함유돼 있으며 유산균의 일종인 락토바실루스 플란타럼의 사균체 100억 셀을 비롯해 프리바이오틱스인 프락토올리고당, 비타민 및 무기질 12종도 들어 있다. 섭취 방법은 파우치에 적당량의 물을 붓고 흔들어 섞어주기만 하면 된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단백질은 근육, 피부, 뼈, 손톱, 머리카락 등의 신체조직 외에도 호르몬, 항체, 효소 등의 구성 요소이면서 체내 영양소 및 활성 물질의 운반과 저장 등과 같은 인체의 정상적인 성장과 생리적 기능에 꼭 필요한 성분”이라고 말했다.
이어 “‘비오비타 프로틴 딜라이트 파우더’는 유산균 사균체가 함께 들어 있어 속이 보다 편안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고, 설탕, 합성 향료 및 착색료, 보존료 등을 쓰지 않는 등 섭취하는 이의 건강을 한층 더 배려했다”고 설명했다.
일동제약 측은 자사의 ‘일동몰’과 네이버 ‘일동제약 스마트 스토어’를 비롯한 온라인몰을 중심으로 비오비타 신제품 마케팅을 전개하는 한편, 단백질의 중요성과 섭취 필요성 등을 함께 알려나갈 계획이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