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달 확보시 광주글로벌모터스 생산차 '캐스퍼' 등 경품 제공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광주은행은 창립 53주년을 기념해 오는 11월 15일까지 '볼수록 매력있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 광주은행은 창립 53주년을 기념해 오는 11월 15일까지 '볼수록 매력있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사진=광주은행 제공


광주은행 창립 53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오는 24일부터 53일간 진행된다. 영업점 방문을 포함해 스마트뱅킹, 모바일웹뱅킹 등 비대면 채널로 신용카드, 예·적금, 대출, 외화예·적금, 펀드, ISA 등 총 14종의 금융상품에 가입 시,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총 14종의 금융상품 중 가입상품의 종류에 따라 메달 1개씩을 받게 되며, 메달을 8개 이상 받으면 금메달, 메달 6개 이상은 은메달, 메달 4개 이상은 동메달로 구분해 경품 추첨의 대상자가 된다.

광주은행은 이번 이벤트에 '광주형일자리' 모델로 탄생한 광주글로벌모터스(GGM) 신차 '캐스퍼'가 1등 당첨 경품으로 준비했다. 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쿠팡이츠 상품권 및 wavve(웨이브) 이용권 등 생활밀접쿠폰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광주은행 창립 53주년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지역민과 고객께서 보내주신 한결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즐거움을 주는 금융서비스로 고객과 함께 코로나19를 이겨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