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프로 온라인몰, 프리미엄 타이어 20%, 온라인 전용 제품 40% 할인 판매
또로로로 렌탈서비스, 등록비 및 월 렌탈료 면제, 차량용 공기청정기 등 혜택 제공
[미디어펜=김태우 기자]금호타이어는 24일 기아 EV6 신차용(OE) 타이어 공급을 기념해 이날부터 다음달 3일까지 주요 제품 할인과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올시즌(All-season) 크루젠 HP71과 엑스타 PS71을 기아 ‘The Kia EV6’에 공급하기로 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타이어프로 온라인몰과 또로로로 렌탈서비스에서 진행하며, 타이어 할인 판매와 서비스 렌탈료 면제, 사은품 증정 등이 주요 내용이다. 

   
▲ 금호타이어는 24일 기아 EV6 신차용(OE) 타이어 공급을 기념해 이날부터 다음달 3일까지 주요 제품 할인과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금호타이어 제공


타이어프로 온라인몰에서는 프리미엄 타이어(크루젠 HP71, 크루젠 프리미엄, 마제스티9 솔루스, 솔루스 TA31)를 20% 할인 판매하고, 온라인 전용 제품 엑스타 LX는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모바일 주유권은 타이어 2개 구매 시 1만원을, 4개 구매 시 2만원을 제공한다. 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교체대행·방문장착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금호타이어의 타이어 렌탈서비스인 ‘또로로로 렌탈’에서도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렌탈 서비스 최초 등록비와 월 렌탈료 3회분(22회차~24회차)을 면제 적용하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를 전원 제공한다. 타이어 4개를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금호타이어가 이번 EV6에 공급하는 제품들은 낮은 회전저항, 내마모성, 높은 구동력 등 전기차(EV) 전용 타이어로서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 금호타이어의 ‘K-Silent system(흡음기술)’이 적용된 공명음(타이어 바닥면과 도로 노면이 접촉하면서 타이어 내부 공기 진동으로 발생하는 소음) 저감 타이어이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