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박규빈 기자]제주항공은 오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회원 대상 항공권 할인 이벤트인 ‘JJ멤버스 특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JJ멤버스 특가’는 올해 11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탑승할 수 있는 국내선 항공권에 대해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편도총액운임 기준 최저 1만7400원부터 판매한다. 특가 항공권 예매는 9월 27일 오전 10시부터 제주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웹에서 가능하다.
최저가 항공권은 예매 일자에 따라 총액 운임이 일부 변동될 수 있으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또 가장 낮은 운임인 ‘플라이(FLY)’ 항공권은 무료 위탁수하물이 포함돼 있지 않기 때문에 자신의 여행 형태 등을 충분히 고려한 후 예매해야 한다.
제주항공은 ‘JJ멤버스 특가’ 기간 동안 회원들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 외에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이 기간 동안 모바일 앱을 통해 신규 가입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미 제공하고 있는 리프레시 포인트 1000포인트 외에 추가로 2000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또 기존 회원이 로그인 후 회원정보 업데이트와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하면 리프레시포인트 2000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이 밖에 항공권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테르메덴 풀앤스파’ 이용권(총 20명)을 증정하며, 제휴사인 ‘몽키트래블’에서는 제주항공 회원들에게 국내호텔 예약시 결제금액의 4%의 포인트와 추가 5000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