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원우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비대면 계좌를 최초로 신규 개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성공투자 기원 3종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안내했다.

   
▲ 사진=유진투자증권


일단 최대 5만원 투자지원금 혜택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비대면 계좌를 처음 개설한 고객이 이달 내 국내 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할 경우 1만원을 지급한다. 

500만원 이상은 2만원, 1000만원 이상은 3만원,3000만원 이상 거래하면 5만원이 투자지원금으로 제공되며 이벤트가 적용되는 국내 주식은 코스피, 코스닥, 장외주식시장(K-OTC), 상장지수펀드(ETF), 상장지수증권(ETN) 등이다.

신용융자‧담보대출 이자율 우대 혜택도 주어진다. 이달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한도를 소진할 경우 해당 조건을 충족한 비대면 계좌 신규 개설 고객은 30일간 이자율 연 1.99%의 혜택을 받는다. 

또 유진투자증권은 매월 추첨을 통해 신용융자, 담보대출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함께 밝혔다.

국내 주식 종목 이관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유진투자증권으로 국내 주식을 입고하면 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5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단, 입고 후 국내 주식 100만원 이상을 거래해야 하고 오는 12월 8일까지 순입고 금액을 유지해야 한다는 조건이 있다.

김경식 유진투자증권 디지털금융실장은 “최근 국내 주식시장의 경우 박스권 장세가 이어지고 있어 투자자들의 고민이 깊다”며 “고객들의 성공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3종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원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