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메타버스, 배당주 등 트렌드 반영한 펀드 꾸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전북은행은 14일부터 전북은행에서 펀드를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트렌드 2022 펀드 신규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전북은행은 14일부터 전북은행에서 펀드를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트렌드 2022 펀드 신규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사진=전북은행 제공


연말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현재 펀드 시장의 키워드로 작용하고 있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메타버스, 뉴딜, 배당 관련 펀드를 대상으로 한다. 24개월 넘게 10만~50만원 이상 적립식으로 가입하거나, 거치식으로 1000만원 이상 가입하고 응모하는 경우 금액에 따라 파리바게뜨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미래에셋상생ESG증권자투자신탁 △삼성글로벌메타버스증권자투자신탁 △KB코리아뉴딜증권투자신탁 △우리중소형고배당증권투자신탁1호 외 해당 운용사의 상품을 전북은행에서 가입하는 고객에게 제공된다. 

모바일 상품권은 내년 1월까지 정상계좌를 유지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내년 2월 지급된다. 펀드 상품은 전북은행 영업점, 인터넷 뱅킹 및 스마트뱅킹에서 가입할 수 있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ESG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전북은행은 올해 3월 미래에셋상생ESG펀드를 론칭해 판매 중으로, ESG 뿐만 아니라 메타버스, 배당 펀드 등 급격히 변화하는 펀드시장의 트렌드를 반영하고 고객의 니즈에 대응하기 위하여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하여 전북은행과 함께하는 즐거운 투자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