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홍샛별 기자] KB증권은 비과세 혜택과 절세효과를 누릴 수 있는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와 연말정산을 준비하며 주목받는 연금(개인연금·IRP)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 KB증권이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와 연금(개인연금·IRP)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시행한다. /사진=KB증권 제공


KB증권에서 중개형 ISA와 개인연금을 모두 거래하면 풍성한 경품 및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먼저, 중개형 ISA와 개인연금 계좌 모두 KB증권 신규 고객이거나 타사에서 이전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매월 30명씩 갤럭시 Z 플립과 갤럭시 워치를 함께 증정한다.

또 개인연금계좌 순입금액 구간별로 300만·1000만·2000만·3000만·5000만·1억원 이상시 국내주식쿠폰 1만·2만·3만원,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10만·15만원을 증정한다. 이때, 중개형 ISA가 KB증권에 개설되어 있는 경우 개인연금 순입금액 기준으로 받을 수 있는 쿠폰과 상품권을 2배로 증정한다. 

그리고 중개형 ISA와 IRP도 개인연금과 마찬가지로 순입금액을 기준으로 각각의 이벤트 조건을 충족하면 국내주식쿠폰과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단, 순입금액 기준 이벤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12월 10일까지 잔고를 유지해야 한다. 

이홍구 KB증권 WM총괄본부장은 "KB증권의 모든 고객이 절세 혜택을 누리며 투자를 하고, 노후 준비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좋은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자산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이 폭 넓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와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KB 중개형 ISA'와 '개인연금·IRP'는 KB증권 전국 영업점 및 MTS 'M-able' 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투자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기타 상품 가입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가까운 KB증권 영업점,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