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연시, 미리 예약 특가 실시
[미디어펜=김태우 기자]티웨이항공이 연말과 새해에 제주노선 특가를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1일 올해 마지막 12월과 2022년 새해 1월 국내선 제주도 항공편 예약 시 초특가 항공권 구매와 카드 중복 할인까지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부터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이용하면 편도 총액 △김포-제주 1만4000원 △대구-제주 1만5400원 △부산-제주 1만4400원 △청주-제주 1만6400원 △광주-제주 1만4900원으로 항공권 구매를 할 수 있다.

   
▲ ]티웨이항공이 연말과 새해에 제주노선 특가를 진행한다.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또한 결제 시 티웨이페이로 선택 후 삼성카드 결제를 하면 1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할인 혜택과 농협카드 이용시에도 결제 금액별로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확인 및 이용 가능하다.

또한 국내선 탑승 시 영유아 동반 탑승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아이맘 서비스’와 반려동물 탑승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티펫(t’pet) 서비스 등 고객들의 편의 증대를 위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면 좀더 편안하고 색다른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좀 더 따듯한 제주도에서 연말연시 뜻 깊은 시간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보다 편안하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