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캐나다 코스트코 48개 매장에 25만캔 우선 선보여
[미디어펜=이다빈 기자]사조대림은 안전하게 참치캔을 딸 수 있는 ‘안심따개’를 적용한 ‘사조참치 안심따개’가 캐나다 코스트코에 입점한다고 10일 밝혔다.

   
▲ 캐나다 수출용 '사조참치 안심따개 고추참치' 이미지./사진=사조대림


이번 캐나다 코스트코에 입점하는 제품은 ‘사조참치 안심따개 고추참치’로 150g 6개 묶음 제품으로 선보인다. 국내에서 판매 중인 제품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해 현지인들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사조대림은 오는 12월 캐나다 코스트코 전체 100개 매장 중 48개 매장에 25만캔을 우선 선보이며, 현지 판매 상황과 소비자 반응을 검토해 향후 출시 품목과 입점 매장 등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김정환 사조대림 마케팅팀 담당은 “사조참치는 몽골, 동남아, 미주 등에 진출해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라며 “이번 캐나다 진출과 함께 앞으로 수출 물량이 계속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사조참치 안심따개는 사조대림이 지난 2012년 국내 참치캔 업계 최초로 선보인 소비자 안전지향형 참치캔이다. 

강철따개를 따는 기존 원터치캔과 달리 안심따개는 알루미늄 호일을 벗겨내는 방식으로 캔 개봉 또는 폐기 시 발생할 수 있는 상해사고의 위험을 줄였다. 기존 강철따개 캔 대비 3분의 1의 힘으로도 개봉이 가능하며 캔 본체의 뚜껑 접촉면도 둥글게 처리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