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마마무 화사가 본격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화사는 15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Guilty Pleasure'(길티 플레저)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싱글 앨범에는 타이틀곡 'I'm a 빛'(암어빛)을 비롯해 'FOMO', 'Bless U' 등 총 3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I'm a 빛'은 화사가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멍청이'(twit)와 '마리아'(Maria)에 이어 또 하나의 세 글자 제목 히트곡을 예고한다. 특히 화사의 솔로곡 중 외국 프로듀서진에게 곡을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 사진=RBW


이외에도 화사와 '멍청이', '마리아'를 함께 작업하며 연속 흥행을 이어온 히트메이커 박우상이 1번 트랙 'FOMO'와 3번 트랙 'Bless U'에 참여, 화사와 다시 한 번 최고의 시너지를 낼 예정이다. 화사 역시 'Bless U' 작곡과 작사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무한한 성장에 나선다.

싱글 앨범 'Guilty Pleasure'는 화사가 1년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솔로 앨범으로, 죄책감을 느끼면서도 즐기는 행동을 뜻하는 'Guilty Pleasure'를 주제로 화사만의 용기와 위안의 메시지를 담았다.

화사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Guilty Pleasure'를 발표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