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백지현 기자]하나은행은 마이데이터 기반 개인 자산관리 서비스 '하나 합'의 내달 공식 출시와 동시에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 사진=하나은행 제공.


하나은행은 하나 합 서비스에 가입한 후 기관 연결을 1회 이상 완료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안전한 마이데이터 서비스 이용을 위한 사이버 금융범죄 보상보험 무상 가입 혜택,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한 500명에게는 외국환에 특화된 하나은행의 강점을 살려 주요 통화의 환테크 챌린지 지원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가입 이후 기관 연결을 유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금테크(골드바), 슈테크(신발), 아트토이, 아트테크(미술작품 지분), 프롭테크(부동산 지분), 음원테크(음원 지분) 등 트렌디한 재테크 테마를 본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해 응모하면 총 800명을 추첨해 해당 재테크의 투자 품목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하나은행은 이번 하나 합 출시를 통해 기존 소수의 고액 자산가에게만 제공되던 자산관리 및 외환 투자 전문 컨설팅을 디지털을 통해 모든 고객들에게 맞춤형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 자산 진단에서 처방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는 ‘자산관리 스타일’ 서비스, 고객 개개인의 지출을 분석·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분석’ 서비스, 이루고 싶은 목표를 설정해 외화 자산을 불려주는 ‘환테크 챌린지’ 서비스 등 개인별 최적화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