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이서진이 민머리도 불사하며 파격 변신에 나섰다.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 측은 7일 배우 이서진의 파격 변신이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내과 박원장'은 슬기롭지 못한 초짜 개원의의 '웃픈' 현실을 그려낸 메디컬 코미디. 진정한 의사를 꿈꿨으나 오늘도 파리 날리는 진료실에서 의술과 상술 사이를 고민하는 박원장의 적자탈출 생존기가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한다.

장봉수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이 작품은 네이버웹툰 베스트도전 조회수 400만 이상을 기록했으며 다음 웹툰리그 조회수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20년 경력의 전문의가 직접 그린 만큼 디테일하고 리얼한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드라마 제작과 동시에 네이버웹툰 정식 연재를 시작해 기대를 더한다.


   
▲ 사진=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


이서진은 '내과 박원장'을 통해 생애 첫 코믹 연기에 도전한다. 그가 연기하는 박원장은 의술과 상술 사이에서 고민하는 짠내 나는 초짜 개원의. 우여곡절 끝에 '내 병원'을 마련했지만, 늘어가는 빚과 스트레스에 박원장은 머리 빠지게 고민한다. '폭망' 직전의 내과를 살리기 위한 그의 눈물겨운 사투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내과 박원장'은 광고계의 '히트메이커' 서준범 감독이 극본과 연출을 맡았고 2022년 1월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