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미국 빌보드에서 8개 부문에 진입했다. 

21일(현지시간) 빌보드에 따르면 지난 10일 발매한 에이티즈의 첫 리패키지 EP ‘제로 : 피버 에필로그(ZERO : FEVER EPILOGUE)’는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에 73위로 차트인했다.

앞서 에이티즈는 미니 7집 '제로 : 피버 파트 3'로 지난 9월 '빌보드 200'에서 42위로 첫 진입한 바 있다. 이어 '피버 에필로그'로 해당 차트 두 번째 진입에 성공하는 성과를 거뒀다. 

   
▲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제로 : 피버 에필로그'는 '아티스트 100' 84위, '월드 앨범' 1위, '이머징 아티스트' 3위,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7위, '톱 앨범 세일즈' 11위 등에 올랐다.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는 더블 타이틀곡 '멋(흥 버전)'과 '야간비행'이 각각 6위, 9위를 기록했다. '멋(흥 버전)'은 '핫 트렌딩 송즈' 차트 6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렇듯 전 세계가 주목한 ‘제로 : 피버 에필로그’는 에이티즈의 스토리라인을 관통하는 ‘피버(FEVER)’ 시리즈 마지막 챕터다. 

한편, 에이티즈는 글로벌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바쁜 연말연시를 보낸다. 오는 25일 SBS ‘가요대전’ 출연을 시작으로, 내년 1월 7~9일 2022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THE FELLOWSHIP : BEGINNING OF THE END)’ 서울공연을 개최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