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사견적 비교 업체 이사모아와 단독 제휴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삼성카드가 이사업체 실시간 비교 견적 서비스를 실시한다.
삼성카드는 19일 이사견적 비교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기업, 이사모아와 단독 제휴를 맺고 이사업체 실시간 비교견적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삼성카드는 해당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는 합리적인 이사 서비스를 이사 업체에는 신규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새로운 창구를 제공하게 되어 고객과 중소가맹점간 새로운 연결 고리를 마련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사업체 실시간 비교견적 서비스는 이사업체 위주로 진행되던 이사 서비스가 고객 중심으로 진행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즉 이사를 원하는 고객은 일일이 업체별 견적을 의뢰해야 했던 과거와 달리 해당 서비스에 개인의 일정과 이사유형, 지역 등 관련 정보를 등록하면 고객의 의뢰를 확인한 이사 업체들이 자사의 견적을 제안하게 되고 고객은 조건에 맞는 업체를 고르면 된다.
이때 이사 업체는 업체의 일정 등을 감안하여 고객에게 견적을 제공할 수 있고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자사의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게 된다.
이사업체 실시간 비교견적 서비스는 삼성카드 리빙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웹에서 이용 가능하다.
삼성카드는 내달 30일까지 삼성카드 리빙 홈페이지를 통해 이사모아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중 260명에게 티라이트 캔들과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객의 라이프 스테이지에 따른 다양한 서비스를 중소가맹점과 협업해 제공함으로써 삼성카드와 가맹점이 윈-윈할 수 있는 새로운 기반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