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원더걸스 출신 우혜림의 만삭 화보가 공개된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신(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에서는 우혜림과 남편이 강주은의 집으로 초대 받는 모습이 그려진다. 

   
▲ 사진=KBS 2TV 제공


이날 강주은은 혜림과 '가족관계증명서'에 도장을 찍으며 본격적으로 모녀(母女)가 됐음을 알린다. 이후 혜림은 강주은에게 뱃속 아들의 초음파 사진과 만삭 화보를 처음으로 보여준다. 이를 본 강주은은 "너무 감동이다"며 연신 감탄한다.

주부 30년 차와 2년 차의 이색 요리 협업도 펼쳐진다. 강주은은 내공 있는 요리 실력을 뽐내며 키조개 그라탱과 해산물 파스타를 준비한다. 그는 파스타 면까지 직접 만드는 등 역대급 요리쇼를 펼친다. 요리할 줄 모르는 혜림은 강주은을 보조하며 열심히 배운다.

강주은의 '걸크러시' 매력은 '갓파더' 15회에서도 이어진다. 강주은은 혜림과 음식을 만들면서 신민철에 대해 이야기를 한다. 이때 혜림은 남편 신민철에 대한 섭섭한 점을 언급한다. 강주은은 혜림의 말을 들은 뒤 "한마디 해야겠어"라고 말해 신민철에게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밖에도 '갓마더' 강주은의 품격 있는 '클라쓰'는 계속된다. 강주은은 명품 오픈카를 타고 혜림과 첫 장보기에 나선다. 뿐만 아니라 압도적인 위용을 뽐내는 바이크까지 공개한다. 이날 오후 10시 40분 방송.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