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 성향 따라 꾸민 다섯 가지 공간 제안
[미디어펜=김견희 기자]한샘은 자녀방 인테리어를 계획하고 있는 학부모들을 위해 자녀의 성향, 특성 등의 유형에 따라 한샘 자녀방 공간을 제안하는 '아이방상담소'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 한샘 무이로 꾸민 자녀방./사진=한샘 제공


기획전에서는 자녀의 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설문을 진행하게 된다. 검사 결과에 따라 △말괄량이 삐삐형 △스스로 탐험가형 △반짝반짝 셀럽형 △부지런한 마법사형 △스마트한 발명왕형 등 한샘이 선정한 다섯 가지 자녀 유형을 확인 할 수 있다. 

한샘은 각 유형에 따라 자사 인기 자녀방 가구로 꾸민 공간을 제안하며, 자녀방 인테리어를 고민중인 학부모들에게 맞춤형 정보를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자녀들에게 본인의 방은 성장하면서 부모로부터 독립해 처음으로 생기는 혼자만의 공간이 되고, 그 공간에서 독립적인 존재로 성장하며 가치관이 형성되기 때문에 방을 꾸밀 때는 자녀의 성향과 특성을 잘 파악하고 이를 반영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자녀와의 소통을 주제로 다음달 10일 오후 2시 상암동 한샘사옥에서 소통전문가 김창옥 강사의 특별 강연을 진행한다.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자녀와 할 수 있는 소통법과 교육에 대한 여러 고민을 듣고 이야기할 예정이다. 

강연 참여는 이달까지 한샘 자녀방 가구를 60만원 이상 구매, 설치한 고객 중 신청자 200명과 한샘인테리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한 100명을 각각 추첨해 모집할 예정이다. 강연은 방역 지침에 따라 일정과 인원이 변동될 수 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