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진원 기자] 세븐일레븐, 한국맥도날드, CU, 홈플러스, 배스킨라빈스, 파스쿠찌가 20일 신제품을 선보였다. '제주우유 콘아이스크림', '허니버터 인절미 후라이', 'CUX와인킹 와인세트 시즌2', '오더메이드 선물세트', '아이스 모찌롤' 설 선물세트, 파스쿠찌 딸기 신제품 등이 출시됐다.

◆세븐일레븐, ‘제주우유 콘아이스크림’ 출시

   
▲ 세븐일레븐 '제주우유 콘아이스크림' 이미지./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콘 형태로 재탄생한 '제주우유 콘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제품은 기존 상품 대비 원유함량을 3배 이상 늘리고 유통엔 영하20°C 이하를 유지하는 콜드체인 시스템을 활용했다. 제주 앞바다를 연상시키는 푸른색 패키지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2월 한 달간 제주우유 콘아이스크림 2개 구입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제주우유 콘아이스크림 2+1’ 행사도 진행한다.

◆맥도날드, ‘허니버터 인절미 후라이’ 출시

   
▲ 맥도날드 '허니버터 인절미 후라이' 이미지./사진=한국맥도날드


한국맥도날드가 국내산 오곡가루와 허니버터를 넣은 이색 사이드 메뉴 ‘허니버터 인절미 후라이’를 출시했다. 허니버터 인절미 후라이는 감자튀김에 오곡, 허니버터가 들어간 양념 가루를 섞어 먹는 방식의 제품이다. 다음달 9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버거 세트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해 감자튀김을 허니버터 인절미 후라이로 변경할 수 있다.

◆CU, 유튜버 와인킹 콜라보 와인세트 시즌2 출시

   
▲ 모델이 CU 매장에서 와인킹과 협업한 와인세트를 소개하고 있다./사진=CU


CU가 와인 전문 유튜버 ‘와인킹’과 손잡고 기획한 ‘와인킹의 와인세트 시즌2’를 선보였다. 앞서 CU는 지난해 8월 와인킹이 직접 테이스팅해 기획한 17가지 와인 세트 ‘와인킹의 와인세트 시즌1’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와인킹 와인세트 시즌2’는 초초보 세트, 중급 같은 일반 세트, 진한 중급 세트, 고급 세트 등 소비자가 와인 친숙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한 상품부터 ‘샴페인 크레망 세트’, ‘FUN한 세트’ 등 분위기별로 구성한 상품까지 총 10종이다.

◆홈플러스, ‘오더메이드 선물세트’ 출시

   
▲ 모델이 한우와 와인을 직접 골라 구성할 수 있는 홈플러스 '오더메이드 선물세트'를 소개하고 있다./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는 개인의 취향에 맞춰 주문한 한우와 와인을 선물세트로 구성해 주는 ‘오더메이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한우는 항생제잔류물질검사와 한우 DNA 검사 등을 마친 ‘농협안심한우’ 등심, 안심, 채끝, 양지, 국거리, 불고기 중 선택할 수 있다. 와인은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선택한 후 오더메이드 코너에 전달하면 함께 포장할 수 있다. 오더메이드 선물세트는 전국 37개 점포에서 각 5세트 한정 판매된다.

◆배스킨라빈스, 설 맞이 ‘아이스 모찌롤’ 선물세트 출시

   
▲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모찌롤' 선물세트 이미지./사진=배스킨라빈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설 명절을 맞아 ‘아이스 모찌롤’ 2종과 선물세트 3종을 선보인다. 아이스 모찌롤은 롤 시트 속 아이스크림과 찹쌀떡이 어우러진 디저트로 ‘밀크’와 ‘스트로베리’ 2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아이스 모찌롤과 함께 기존 제품 ‘아이스 모찌’를 함께 구성한 ‘2022 설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아이스 모찌롤 세트 △아이스 모찌롤&모찌 세트 △아이스 모찌&모찌롤 세트 등 3종이며 신제품 아이스 모찌롤 2종과 스트로베리, 그린티, 초코바닐라, 콩고물, 제주감귤, 콘푸로스트 등 6종의 아이스 모찌를 취향에 맞게 구성할 수 있다.

◆파스쿠찌, 딸기 신제품 11종 출시

   
▲ 파스쿠찌 딸기 음료 신제품 6종 이미지./사진=파스쿠찌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딸기를 활용한 음료 및 디저트 11종을 출시한다. 음료는 제주 감귤, 코코넛, 귀리 우유, 요거트 젤라또 등의 재료를 활용해 총 6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디저트 제품은 시그니처 샌드 케이크 ‘딸기 샌드’, ‘초코 샌드’ 등 5종으로 오는 25일 출시 예정이다. 파스쿠찌는 다음달 6일까지 신규 출시한 딸기 음료 구매 시 모든 해피포인트 고객에게 2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디어펜=이진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