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신진주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쿨링 효과가 높은 선블록 신제품을 출시했다.

더페이스샵은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를 -5℃ 떨어트려 주는 쿨링 선블록 ‘내추럴 선 에코 아이스 에어퍼프 선 SPF50+ PA+++’25일 선보였다고 밝혔다.

   
▲ 더페이스샵 ‘내추럴 선 에코 아이스 에어퍼프 선 SPF50+ PA+++’. 더페이스샵 모델 수지

‘아이스 에어퍼프 선’은 강렬한 여름 태양에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바르는 즉시 -5℃ 이상 차갑게 식혀주는 신개념 쿨링 선블록으로, 여름철 피부 노화의 주범인 열 자극으로 인한 열노화에 적극적으로 대처한다.

외부 임상실험 기관의 테스트를 통해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입증 받았다.

또한 쿨링 효과 외에 자외선 차단 및 주름 개선, 미백의 3중 기능성, 자연스럽게 톤을 보정하는 메이크업 효과까지 5가지 기능을 모두 담은 5 in 1 제품이다.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가벼운 텍스처와 손에 묻지 않는 퍼프 일체형으로 설계돼 여러 제품을 챙겨 바르기 부담스러운 여름철에 휴대하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코서트 인증 해바라기 새싹 추출물을 함유해 자외선에 자극 받은 피부를 순하고 촉촉하게 보호해 준다.

더페이스샵 관계자는 “여러 제품을 바르기 어려운 계절적 특성을 감안, 간편하고 시원한 사용감을 제공해 소비자의 피부 스트레스까지 날려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