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2022년 임인년 설을 맞아 팬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9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에 팬들에게 전하는 설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2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설 인사를 전했다.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022년 검은 호랑이의 해가 밝았다. 모아(팬덤명) 분들과 함께 맞이하는 설날도 벌써 세 번째인데, 올해에도 모아 분들의 소망들이 이루어지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했다. 

이어 "저희가 모아 분들과 늘 함께 하고, 응원하고 있다. 올해는 모아 분들과 함께할 수 있는 순간이 더 많아지기를 바란다"며 "설 연휴 따뜻하게 보내시고, 저희가 드릴 깜짝 설날 선물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지난 해 발표한 정규 2집 앨범 ‘혼돈의 장: 프리즈(FREEZE)’와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파이트 오어 이스케이프(FIGHT OR ESCAPE)’는 외신들의 호평을 받았다. 

두 앨범은 각각 영국 음악 매거진 NME와 미국 음악 매거진 롤링스톤이 선정한 ‘올해의 베스트 앨범 TOP50’에 K-팝 아티스트의 앨범으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혼돈의 장: 프리즈’의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제로 바이 원 러브송)은 빌보드 선정 ‘평론가들이 뽑은 2021년 베스트 K-팝 노래 25곡’ 중 1위를 차지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9일과 30일 오후 9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유쾌한 에너지를 가득 담은 설 콘텐츠를 공개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