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SBS 음악 예능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를 잇는 새 판타스틱 시리즈 ‘판타스틱 패밀리-DNA싱어’(이하 '판타스틱 패밀리')가 공개된다. 

SBS '판타스틱 패밀리' 측은 "오는 2월 1일 방송에서 MC 이수근의 첫째 아들 이태준 군이 등장한다"고 31일 밝혔다. 

   
▲ 오는 2월 1일 방송되는 SBS '판타스틱 패밀리-DNA 싱어'에 MC 이수근의 첫째 아들 이태준 군이 출연한다. /사진=SBS 제공


이 프로그램은 스타의 가족이 'DNA싱어'가 돼 노래를 부르고, 어떤 스타의 가족인지 추리하는 음악 추리 쇼다. 연예계 각 분야의 끼 있는 스타와 그의 가족들이 총출동해 환상적인 무대를 공개한다.

2월 1일 공개되는 방송에서는 MC 이수근의 첫째 아들 이태준 군이 등장한다. 아이돌 연습생으로도 알려진 태준 군은 오프닝 무대에 홀로 등장해 “우리 아빠는 판타스틱 패밀리 MC다. 키는 작지만 마음은 큰 사람”이라고 직접 아버지 이수근을 소개한다. 

이어 두 사람은 방송 최초로 화려한 댄스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태준 군은 그간 갈고닦은 댄스 실력과 엄청난 개인기까지 보여준다. 

이와 함께 청와대 초청받은 스타부터 역주행의 신화로 불린 스타 가족들이 연이어 대결을 펼친다. 이들의 비주얼과 노래 실력에 판정단들은 녹화 내내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판정단을 오열하게 한 스타의 사연에도 궁금증이 쏠린다. 

이날 판정단으로 출연한 양희은&양희경 자매는 “한정 없이 다양한 분야의 스타 가족들이 나오고 싶어 하는 프로그램이 될 것 같다”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판타스틱 패밀리'는 오는 2월 1일 오후 8시 20분과 2월 2일 오후 6시 방송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