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신랑수업' 김준수와 영탁이 똑 닮은 취향으로 감탄을 유발한다. 

오는 9일 오후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4회에서는 'YB라인' 김준수, 영탁의 동반 캠핑 여행기가 그려진다. 

   
▲ 오는 9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김준수, 영탁의 캠핑기가 그려진다. /사진=채널A 제공


두 사람은 차로 이동하며 끊임없는 수다로 한층 가까워진다. 이들은 마트에서 식재료를 살 때 똑 닮은 취향으로 놀라워한다. 김준수는 영탁이 자신과 같은 취향의 물건을 집어내자 "나랑 왜 이렇게 비슷하냐"며 경악한다. 영탁 역시 "환상적인 짝꿍"이라며 흐뭇해한다.
 
숙소에 도착해서도 두 사람은 같은 성향의 ‘캠핑 감성’에 대만족을 표한다. 짐 꾸리는 스타일부터 여유를 즐기는 여행 취향까지 완벽히 맞아떨어진 것이다. 급기야 김준수와 영탁은 얼굴을 맞댄 채 다정한 ‘커플 인증샷’을 찍으며 우정을 불태운다. 

이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큰형님 이승철은 “진짜 오해받겠다”고 지적해 폭소를 유발한다. 
 
캠핑 준비를 모두 마친 김준수와 영탁은 근처에 있는 실내 서핑장으로 이동해 생애 최초 서핑에 도전한다. 이 자리에서 두 사람은 남자의 자존심인 하체 힘 대결에 돌입한다. 또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서핑을 즐긴다. 오는 9일 오후 9시 20분 방송.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