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조한진 기자]LG전자가 봄을 맞아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에 스톤 클레이 핑크와 스톤 실버 색상을 추가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스톤 클레이 핑크는 자연 속의 희귀 암석인 핑크화강암에서 영감을 얻은 진한 핑크 계열의 색상이다. 또 스톤 질감은 고급스러운 스테인리스 소재에 시각적 깊이감과 부드러운 촉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
|
|
▲ LG전자 모델이 새로운 오브제컬렉션 색상인 '스톤 클레이 핑크'와 '스톤 실버'이 적용된 냉장고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
또 스톤 실버는 편안함과 안정감을 주는 새로운 스톤 질감을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 실버에 적용했다. 특히 스톤 질감을 더한 핑크나 실버 색상의 표면은 깊은 입체감을 띄어 흠집이 생겨도 잘 드러나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LG전자는 올해 스톤 클레이 핑크와 스톤 실버에 이어 자연의 풍부한 컬러감을 모티브로 만든 클레이 계열과 우유를 섞은 듯한 파스텔톤 크림 계열 등의 신규 컬러를 추가해 오브제컬렉션 색상을 연내 19종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스톤 클레이 핑크’와 ‘스톤 실버’ 컬러를 적용한 LG 오브제컬렉션은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부터 출시하고, 이후 다양한 오브제컬렉션 제품군에 순차 적용할 계획이다.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신제품의 출하가는 360만~590만원이다.
LG전자는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의 색상을 개발하기 위해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 미국 팬톤컬러연구소와 협업하고 있다.
LG전자는 고객이 자신의 집과 취향에 맞춰 색상을 고를 수 있도록 전문 디자이너가 조합한 △세련된 예술가의 공간에 어울리는 홈 아틀리에 패키지 △화사한 감성의 공간에 맞는 홈 가든 패키지 △모던한 안정감의 공간에 적합한 홈 카페 패키지 △안락한 휴식의 공간에 적합한 홈 테라스 패키지 등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이현욱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전무는 “LG 오브제컬렉션은 차별화된 성능과 멋진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디자인을 모두 갖춰 MZ세대부터 X세대까지 모든 세대로부터 고루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차원이 다른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