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그먼트와 협업해 만든 특별 한정판 판매예정
[미디어펜=김상준 기자]마세라티가 프라그먼트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3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슈퍼 스포츠카 MC20 계약 및 출고 고객에게는 마세라티가 하이엔드 골프웨어 브랜드 마크앤로나(MARK&LONA)와 함께 특별 제작한 골프 캐디백을 증정한다. MC20는 3월부터 고객 인도가 순차적으로 시작될 예정이다. 지난 ‘2021 서울모빌리티쇼’에 처음 공개돼 호평을 받은 바 있다.

   
▲ 마세라티 기블리 프라그먼트 에디션/사진=마세라티 제공

‘프라그먼트 스페셜 에디션’도 국내 5대 한정으로 들어온 오페라비앙카(유광 흰색과 불투명한 검은색의 투 톤) 색상이 선착순 판매된다. 스트리트 패션의 거장 후지와라 히로시(Fujiwara Hiroshi)와 협업해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모델로, 전 세계에 단 175대만 제작됐다. 

마세라티 ‘기블리 GT 하이브리드’ 모델을 기반으로 하며 후지와라 히로시의 손길이 내외관 디자인에 더해졌다. 프라그먼트 로고와 뱃지 등 디테일도 차량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 22년형 모델(기블리, 콰트로포르테, 르반떼 한정) 계약 고객의 경우 평생소모품무상교환 및 연장보증 서비스를 기존 3년에서 5년으로 연장 제공하는 특전을 받을 수 있다. 또한 3월 중 계약 및 출고 고객(기블리, 콰트로포르테, 르반떼 한정)에게는 럭셔리 호텔 1박 숙박권(서울 풀만 호텔, 조식 포함)도 제공된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