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한기호 인턴기자] SBS 드라마스페셜 ‘냄새를 보는 소녀’의 주연 신세경이 ‘한밤의 TV연예’ 인터뷰 현장에서 ‘흥’과 발랄함을 뽐냈다.

‘냄새를 보는 소녀’의 초감각 여주인공 오초림 역을 맡은 신세경이 드라마 첫 회에 방송될 ‘한밤의 TV연예’(이하 ‘한밤’) 인터뷰 장면 촬영을 위해 실제 한밤 스튜디오를 찾았다. 극중 오초림은 국내 최고 코미디언을 꿈꾸는 개그우먼 지망생이다.

현장에서 종잡을 수 없는 매력을 가진 ‘오초림’으로 완벽히 분한 신세경은 특별 출연한 김일중·장예원 아나운서와 함께 넉살 가득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 '냄새를 보는 소녀' 촬영중인 신세경 / 사진=SBS 제공

특히 신세경은 인터뷰 중 흥과 끼를 주체 못해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즉흥적인 무반주 댄스를 췄다. 여러 번 진행된 촬영에도 매번 몸이 가는대로 색다른 ‘조건반사 댄스’를 선보여 ‘흥세경’이라는 별명에 걸맞은 놀라운 춤 솜씨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한 관계자는 “‘오초림’은 배우 신세경이 지닌 사랑스러움과 발랄함을 고스란히 보여줄 수 있는 최적의 캐릭터다. 꼭 맞는 캐릭터를 만나 물 만난 듯 촬영장을 누비는 신세경의 활약상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며 신세경에 대한 믿음을 드러냈다.

한편 ‘무감각’ 박유천과 ‘초감각’ 신세경의 운명적인 만남을 그린 로멘틱 코미디 드라마 SBS ‘냄새를 보는 소녀’는 1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