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권은비가 매혹적인 비주얼로 전 세계를 사로잡았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11일 앱과 공식 SNS를 통해 권은비의 신곡 'ESPER'(에스퍼)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권은비는 연회장을 배경으로 박력 있고 절도감 넘치는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또한 블랙&화이트 의상으로 댄서들과 대비를 이루며 독보적 아우라를 뽐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맞춘 감각적인 안무와 표정 연기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퍼포먼스 영상에서도 몸을 양옆으로 흔드는 포인트 안무 '놔 춤'으로 중독성 있는 강렬한 매력을 발산, 보는 재미를 더했다.


   
▲ 사진=엔씨소프트, 클렙


'ESPER'는 뭄바톤 트랩 장르 기반의 곡으로 유니크한 마림바 리프와 다크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잠재된 무한한 능력을 갖춘 사람을 'ESPER'로 빗대어 표현하며 꿈을 위해 무엇이든 도전하겠다는 포부와 마침내 꿈을 이루기까지 과정을 담아냈다. 

권은비는 'ESPER'를 통해 음악적 변신을 선보인 것은 물론 장르물 무비 속 주인공으로 색다른 매력을 더해 글로벌 팬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에 힘입어 'ESPER'는 지난 10일 발매 직후 벅스 2위에 오르며 올라운더다운 권은비의 역량을 재입증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