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문수호 기자]‘표정있는가구’ 에몬스는 새봄 결혼·이사 시즌에 맞춰 오는 30일까지 옷장, 소파, 식탁, 거실장, 매트리스, 자녀방 가구 등 올해 인기 제품을 할인하는 ‘홈스타일링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
|
|
▲ 에몬스 위브릭 크라운 스윙 패브릭 소파 제품 이미지./사진=에몬스 제공 |
최근 소비자들은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홈인테리어에 관심이 커졌다. 이에 소비자들은 각자 취향에 맞는 옷장, 소파, 식탁 등 단품 위주의 구매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에몬스는 올해 인기 제품을 10% 할인 행사와 함께 제품을 패키지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로 최대 30만 원을 할인해 주는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에몬스 ‘홈스타일링 프로모션’ 행사는 인기 제품 △옷장-커스텀 △소파-위브릭 크라운 스윙, 위브릭 미니, 웬디, 트루디, 아도니스 듀얼 △식탁-머스크, 플라보, 우드브루 △거실장-사피아노 △자녀방 가구-레이어드 시리즈 △매트리스-블랑7, 블랑8, 블랑9, 웜포드, 마들렌에 한해 10% 할인 및 패키지로 구매 시 최대 30만 원을 추가 할인해준다.
또한, 트랜디한 봄 홈스타일링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미드센추리 스타일의 원목 가구 ‘무아’ 시리즈를 최대 30% 할인하는 행사도 동시 진행한다.
에몬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패브릭 소파 ‘위브릭(Wibric)’ 시리즈는 '패브릭 올(all)입다'를 콘셉트로 몸에 닿는 곳은 물론 보이지 않는 곳까지 동일한 소재를 적용해 제품의 완성도와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패브릭 소파에 사용되는 패브릭은 공인 시험 기관을 통해 PFC(발수, 코팅 기능을 높이기 위해 사용하는 유해물질)free 인증을 받은 안전한 기능성 패브릭 원단의 소재를 사용하며, 내구성과 항균성, 생활 발수 기능으로 관리가 용이하다.
‘위브릭 크라운 스윙’ 패브릭 소파는 4가지의 모듈로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며, 등받이 스윙 기능으로 앞뒤로 움직일 수 있어 데이베드로도 사용이 가능할 만큼 넓게 소파를 사용할 수 있다.
또 ‘우드브루’ 원목 식탁은 최근 인테리어 트랜드인 템바보드를 적용한 조형미와 가공미가 뛰어난 내츄럴 식탁이다. 사각, 반타원형 두 가지 형태의 상판 디자인으로 한쪽 면을 벽에 붙여 사용할 수 있어 좁은 공간에서도 공간 활용도가 높다.
이밖에 ‘커스텀’ 옷장 시리즈는 최근 신축 아파트의 드레스룸, 팬트리룸 같은 다양한 인테리어 영역의 공간이 늘어나는 트렌드를 반영해 이를 활용하기 위해 기존의 옷장(붙박이장)과 2단, 3단 서랍 옷장과 같은 다양한 수납 가구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설계됐다.
노현관 에몬스가구 홍보 부장은 “새봄을 맞아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와 이사 및 집 꾸미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기획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실속 있는 행사를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문수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