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배우 유수정이 가수 송하예의 신곡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소속사 빅웨일엔터테인먼트는 14일 "유수정이 오는 16일 공개되는 송하예의 신곡 '니 소식2'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감성 가득한 연기로 찾아올 유수정 배우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빅오션이엔엠의 '탑 발라드 프로젝트' 첫 번째 주자 송하예의 '니 소식2'는 2019년 발매된 송하예의 히트곡 '니 소식' 후속격인 곡이다. 

'니 소식'은 감성을 자극하는 송하예의 목소리와 이별 후 누구나 느껴보았을 감정을 사실적인 가사로 표현해 '이별 공감 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 사진=빅웨일엔터테인먼트


유수정은 '니 소식2' 뮤직비디오에서 후회와 슬픔에 괴로워하는 한 여자의 모습을 섬세한 연기로 그려내 곡의 애절한 감정선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송하예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유수정의 애절한 연기가 더해져 한 편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가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유수정은 "좋은 프로젝트를 만들어주신 빅오션이엔엠에 감사하다. 평소 송하예 님의 노래를 즐겨들었는데 이렇게 뮤직비디오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다. '니 소식2' 많이 많이 사랑해달라"고 전했다.

신예 유수정은 영화 '특송', '오늘의 초능력', '차인표', '스웨그', '오케이 마담', '다시, 봄' 등에서 활약했다. 신비하고 매력적인 이미지로 광고계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빅오션이엔엠의 탑 발라드 프로젝트 '그리고..그 후' 첫 번째 아티스트 송하예의 '니 소식2'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