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다빈 기자]디오션259피에프브이는 강원도 강릉시 일대에 프리미엄 생활숙박시설 ‘신라모노그램 강릉’의 홍보관을 이달 오픈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
|
|
▲ 신라모노그램 강릉 조감도./사진=디오션259피에프브이 |
디오션259피에프브이는 태영건설, 우미건설, 이지스자산운용, 교보자산신탁 등이 지분 투자해 설립한 특수목적법인이다. 신라모노그램은 호텔신라가 2019년 론칭한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인다.
신라모노그램 강릉은 연면적 14만6266㎡ 규모로 지하 1층~지상 21층, 3개 동, 생활숙박시설 783실 및 호텔 300실 이상이 들어설 예정이다.
생활숙박시설은 총 23개 타입으로 설계된다. 가장 많은 호실을 공급하는 A1타입(전용면적 39㎡ 408실)은 오션 뷰 테라스와 다이닝 공간을 제공하며 욕실 내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하다. 데이베드 활용 시 최대 4인까지 숙박이 가능하다.
B1타입(전용면적 101㎡ 34실)은 스위트 객실로 테라스에 자쿠지가 갖춰져 있다. 단독빌라는 전용면적 286㎡ 4실, 253㎡ 5실 총 9실이다.
단지 내 시그니처 시설 ‘포레스트 풀’과 ‘풀 사이드 바’는 하이드로 테라피 풀과 인피니티 엣지 풀로 구성된 스파가 마련돼 있다. 아트 갤러리 라운지, 프라이빗 파티룸, 프라이빗 와인 셀러, 프라이빗 시어터, 스크린 골프 등 부대시설도 들어선다.
호텔신라의 신라모노그램이 위탁 운영을 맡았다. 생활숙박시설은 수익형과 별장형으로 구분되며 신라리워즈 상위 등급 혜택이 제공된다. 수익형으로 분양 받을 경우, 1년 중 30일은 사전 예약을 통해 계약자가 원하는 시기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관리비는 별도 부과) 무료 숙박을 제외한 11개월은 신라모노그램에서 위탁 운영해 객실 운영 수익금을 배당 받을 수 있다. 별장형으로 분양 받을 경우 1년 내내 이용이 가능하다.
KTX강릉역을 통해 청량리역까지 약 1시간 40분, 서울역까지 약 2시간이 소요된다. 인근 7번 국도와 35번 국도를 이용해 동해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도 이용할 수 있다. 강릉시외버스터미널도 인근에 있다.
청약통장이 필요하지 않으며 당첨 후에도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는다. 분양권 전매도 자유롭다.
분양 관계자는 “기존 올림픽 특구지역에 건설된 고급 숙박시설과 더불어 강릉의 품격을 나타낼 수 있는 공간"이라며 "당초 계획 대비 녹지율을 증가시키고 문화갤러리 및 빌리지 형 상업복합공간을 조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