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홍샛별 기자] KB증권은 '해외선물 모의거래'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
|
|
▲ KB증권은 '해외선물 모의거래'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KB증권 제공 |
해외선물 모의거래 서비스는 해외선물 거래에 관심있는 KB증권 고객이라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M-able(마블)', 홈트레이딩시스템(HTS) 'H-able(헤이블)' 및 홈페이지에서 모의거래 전용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등록하여 손쉽게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해당 모의거래 서비스 제공을 통해 어렵게만 느껴지던 해외선물 거래에 대한 고객들의 접근성이 향상 될 것으로 기대한다.
지난 25일 시작된 이 이벤트는 해외선물 모의거래 및 실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6월 17일까지 약 8주간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신규 오픈한 해외선물 모의거래 서비스를 신청하고 이벤트 기간 내 모의거래 1계약 이상 거래한 개인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커피 쿠폰 1매를 제공한다.
두 번째로는 해외선물 신규 개인고객 및 지난해 10월 25일 이후 거래가 없었던 장기 미거래 개인고객 대상으로 미국 시카고상업거래소(CME) 주요 마이크로 상품과 일반·미니 해외선물 상품 21종에 대하여 온라인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신청은 유선으로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내 신청일로부터 3개월간 할인 수수료로 적용된다. 또한, 실거래 1계약 이상 거래시 선착순 500명에게 커피 쿠폰 1매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 적용되는 할인 수수료는 마이크로 상품인 △Micro Nasdaq 100(MNQ) △Micro S&P 500(MES) △Micro EUR/USD(M6E)등의 경우 계약당 0.80달러, 미니 상품인 △E-mini Nasdaq 100(NQ) △E-mini S&P 500(ES) △E-mini Dow $5(YM)등의 경우 계약당 2.50달러다. 그 외 수수료 할인 이벤트 적용 상품 및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홍구 KB증권 WM영업총괄본부장은 "최근 해외선물 거래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은 높아지나 투자방법이 낯설어 고민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실제 거래와 유사한 모의거래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해외선물 거래에 대한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고자 이번 모의거래 서비스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