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힙한 '퍼키마녀'로 변신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27일 퍼플키스(박지은·나고은·도시·이레·유키·채인·수안)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의 후속곡 'Pretty Psycho'(프리티 사이코)의 퍼포먼스 클립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퍼플키스는 강렬한 핀 조명 아래 화려한 글리터와 파츠, 망사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퍼키마녀'로 변신, 오차 없는 칼군무를 선보였다.

특히 핫핑크색 장갑과 올블랙 부츠, 진한 레드립으로 치명미를 발산하며 고혹적이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몰입도를 한껏 높였다.


   
▲ 사진=알비더블유(RBW)


'Pretty Psycho'는 중독성 있는 훅 라인과 휘파람 소리가 인상적인 곡으로, '예쁘지만 까칠하고 특이한' 캐릭터를 키치하게 표현해 퍼플키스의 아이덴티티를 오롯이 담아냈다. 전작 'HIDE & SEEK'(하이드 앤 시크) 인트로의 연장선으로, 팬들의 폭발적인 요청에 완곡으로 탄생했다.

본격적으로 'Pretty Psycho' 활동에 돌입한 퍼플키스는 타이틀곡 'memeM(맴맴)'과 차별화된 콘셉트와 유니크한 테마로 '테마돌'의 진가를 여실히 증명하고 있다.

퍼플키스는 음악 방송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