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신랑수업’ 이승철이 가족들과 프라이빗한 휴가를 즐기는 오성급 호텔 감성의 별장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오는 4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4회에서는 멘토 이승철이 직속 멘티 김준수, 영탁, 모태범, 박태환을 별장으로 초대해 단합대회를 여는 모습이 펼쳐진다.

   
▲ 오는 4일 방송되는 채널A '신랑수업'에서 이승철의 별장이 공개된다. /사진=채널A 제공


이승철의 별장은 어린 시절 두 딸과의 추억이 가득 담긴 곳이다. 그는 “봄부터 가을까지 일주일에 3일은 머무는 안식처”라고 소개한다. 이어 탁 트인 전경이 시선을 사로잡는 ‘뷰 맛집’ 별장이 모습을 드러낸다. 
 
이승철은 별장 내부를 소개하며 곳곳에 얽힌 가족과 추억을 전한다. 트로피와 가족사진으로 가득 찬 대형 진열장, 막내딸 이원 양의 아가옷이 보관돼 있는 옷장 등이 있다. 이승철은 “딸을 낳는 멤버에게 옷을 모두 물려주겠다”는 공약을 내걸어, 멤버들의 결혼 욕심을 자극한다.

이승철은 집 소개가 끝난 후 브런치 만들기 수업에 나선다. 그동안 부엌 공포증을 여러 차례 드러낸 멤버들을 위해 실전 요리 수업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하체 단련을 위한 운동부터 특별 게스트를 초빙해 진행하는 강연까지, 신랑점수를 높이기 위한 풀코스 수업을 선사한다.
 
한편,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