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고객 유치전 활발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은행권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환율우대와 함께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을 통한 신규 고객 유치전에 나섰다.

   
▲ KB국민은행은 이달까지 'KB외화머니박스'를 통한 환전 거래 시 환율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백지현 기자


4일 금융권에 따르면 KB국민은행은 이달까지 'KB외화머니박스'를 통한 환전 거래 시 환율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KB외화머니박스는 KB스타뱅킹에서 수령 희망점 및 희망일 지정 없이 외화를 자유롭게 환전·보관·출금이 가능한 서비스다 이벤트 대상은 대한민국 국민인 거주자이며, 영업일 오전 9시부터 KB외화머니박스를 통해 미 달러화 10불 이상 환전 시 선착순 99명에게 환율우대 99%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국민은행은 다음 달까지 개인형 퇴직연금(IRP)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상은 개인형IRP 신규 가입 또는 기존 계좌 보유 고객이다. 이벤트 기간 중 개인형IRP계좌 내 TDF상품 매수 시 자동 응모된다. 개인형IRP 신규 고객은 TDF상품에 30만원 이상, 기존 계좌 보유 고객은 TDF에 300만원 이상 입금 시 해당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참여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LG전자 워시타워 오브제컬렉션, 삼성 프리스타일 빔 프로젝터, LG 스탠바이미, 다이슨 공기청정기, iPad mini 6세대 등 경품을 증정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퇴직금 개인형IRP 지급이 의무화됨에 따라 효율적인 노후 준비를 원하는 IRP 가입 고객을 위해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신한은행은 '카드형 골드바 1g 출시' 기념으로 오는 22일까지 신한 골드바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골드바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골드바와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신한은행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선보인 카드형 골드바는 3.75g(한돈) 골드바 3종, 1g 골드바 2종이다. 골드바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은행 전 영업점과 인터넷뱅킹, 신한 쏠(SOL)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수령점을 지정하면 해당 영업점에서 실물을 받을 수 있다.

NH농협은행은 다음 달 10일까지 당행 세대주 등록, 예·적금 가입, SNS 댓글을 작성한 고개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오월愛(애)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당행 세대주(원)으로 등록하고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또는 올원뱅크에서 해당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1등 3명에게 골드바 3.75g(1돈), 2등 100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 2만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예·적금 상품에 신규가입하고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또는 올원뱅크에서 해당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1등 3명에게 골드바 3.75g(1돈), 2등 300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 2만원권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