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지난 7일 그룹 트레저(TREASURE) 방예담이 생일을 맞이해 아이돌 인기 순위 서비스 '최애돌'에서 제327대 기부요정으로 선정됐다.
'최애돌'은 각종 기념일에 55,555,555표 이상을 달성하면 기부요정으로 선정해 기부하고 있다. 팬덤 '트레저 메이커'(TREASURE MAKER)가 힘을 모아 방예담의 생일날 68,352,667표를 달성하면서 특별한 기념일로 만들었다.
방예담의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커뮤니티에 모인 팬덤 트레저 메이커는 '#YedamTheBrightestStar', '#예담아_생일_축하한다라리' 해시태그와 함께 사랑이 가득 담긴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또한 '최애돌'을 통해 팬들이 힘을 모아 광고 서포트를 성공했다. 홍대입구역 공항철도에서 10일까지 미디어월 멀티비전으로 팬들이 직접 만든 방예담의 생일 광고를 만날 수 있다.
제327대 기부요정으로 등극된 방예담의 이름으로 밀알복지재단에 전달될 기부금은 국내 저소득 장애아동 가정과 코로나19로 고립된 위기 가정을 위한 기금으로 쓰인다. 방예담은 '최애돌'을 통해 첫 기부금 달성으로 누적 50만원을 기부했다.​
한편 방예담이 속한 트레저는 4월 9일과 10일 성황리에 마친 단독 콘서트에서 '다라리'(DARARI) 퍼포먼스 무대를 최초 공개해 후속 활동에 대한 열기를 끌어올렸다.​


   
▲ 사진=YG엔터테인먼트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