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문수호 기자]블록체인 전문 업체 코리아앱이 가상자산 솔루션 주식회사 민티드와 IR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국내 가상자산 재단 및 거래소를 대상으로 블록체인 및 가상자산 시장 전반에 걸쳐 기술개발 지원 및 컨설팅 등의 비즈니스를 이어갈 계획이다.

코리아앱은 가상자산을 포함한 블록체인 전문 개발 업체로 가상자산 평가 인증 등 가상자산 시장에서 영향력 있는 에이전시다. 국내 가상자산 시장에 있어 보다 나은 정보와 방향성을 산업 및 투자자에게 전달하고 있으며, 특히 키오스크 개발 공급 등 가상자산을 이용한 결제 시스템 개발에 독보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가상자산 종합 솔루션 민티드는 국내 가상자산 시장의 재단 컨설팅과 종합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마케팅을 수행하고 있으며, 최근 자본시장 전문매체 스투데이와의 제휴를 통해 국내 가상자산 재단 및 거래소의 홍보 및 컨설팅을 지속 중이다.

코리아앱 관계자는 민티드와 함께 어지러운 가상자산 생태계를 공정성과 전문성을 통해 개선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 민티드의 관계자는 코리아앱의 종합 블록체인 기술개발 노하우를 통해 블록체인 시장 내 다방면에서 영향력을 행사하게 될 것이라는 기대감을 밝혔다.

[미디어펜=문수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