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단비 기자] KB국민카드가 '뮤지컬 영웅'과 관련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KB국민카드는 15일 안중근 의사의 독립 운동 일대기를 그린 '뮤지컬 영웅' 예매 고객에게 동반자 티켓 1매를 무료 제공하는 '1+1' 예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KB국민카드는 안중근 의사의 독립 운동 일대기를 그린 '뮤지컬 영웅' 예매 이벤트를 진행한다./KB국민카드
이번 행사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뮤지컬 원스', '뮤지컬 그날들 대구공연'에 이어 올 들어 네 번째로 펼쳐지는 문화공연 이벤트로 내달 16일 오후 7시 서울시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펼쳐지는 1500여석 규모의 공연을 대상으로 한다.
 
티켓은 오는 17일 오후 2시부터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1인 최대 2매까지 예매 가능하며 KB국민카드 결제 시 예약 좌석과 동일한 등급의 동반자 티켓 1매가 무료 제공된다.(VIP:12만원/R:10만원/S:8만원/A:6만원)
 
'뮤지컬 영웅'은 하얼빈역에서의 이토 히로부미 저격 등 안중근 의사의 의거를 다룬 창작 뮤지컬로, 실물 기차가 등장하는 웅장하고 사실적인 무대와 역동적인 안무가 인상적인 작품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매번 매진에 가까운 높은 예매율을 기록하는 등 지난해부터 진행하고 있는 문화공연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가 뜨겁다""여러 장르의 수준 높은 공연을 중심으로 다양한 문화공연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쳐 높아진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