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은 기자]SM그룹이 그룹본부와 해운 제조 레저부문에 걸쳐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고 13일 밝혔다.

   
▲ SM그룹 CI./사진=SM그룹 제공

그룹본부에서는 주거·호텔인테리어(회원제 골프장 유경험자 및 기획·마케팅 경력 필수), 상품기획·익스테리어·디지털마케팅AE·호텔마케팅,영상디자인, 분양전략·기획부문의 대리~부장급 관련 경력 5년이상의 인재를 채용한다.

또 대기업·중견기업 인사기획 및 제도개선 업무 경력 2년 이상의 인사기획 부문 경력직원(사원~과장급)을 오는 16일까지 선발하고 있다.

부문별로 해당분야 전공 및 자격증 소지자와 건설사 상품개발팀 인테리어 디자인 및 설계 경력 보유자를 우대하며, 상품기획의 경우 건설사 상품개발 관련 경력 10년 이상을 우대(포트폴리오 제출)한다.

해운부문은 대한상선에서 해운영업, 운항관리, 급여담당 신입·경력직을 이달 20일까지 선발하며, 물류창고 화물관리 계약직원을 22일까지 뽑는다. 

제조부문은 SM하이플러스가 경영기획, 재무, 인프라개발(SW개발, 운영 부문) , 시스템개발(HW, 전산센터 관리 부문) 분야의 사원~과장급을 오는 17일까지 모집한다.

레저부문은 탑스텐빌라드 애월이 호텔관련 업무전반을 담당할 호텔 프론트팀 인력을 채용중이다. 원서마감은 이달 31일이다.

이밖에 SM중공업은 안전관리 업무전반과 사업장 위험성 평가 및 조치, 산업재해 예방 업무를 담당할 안전관리자(대리~과장급)를 채용한다. 원서마감은 오는 6월 9일까지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