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박군, 한영의 결혼식을 축하하기 위해 '미우새' 아들들이 뭉친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박군 결혼식을 찾은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 김종국, 이종민, 오민석, 최시원의 모습이 공개된다.

   
▲ 15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박군, 한영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된다. /사진=SBS 제공


결혼식 사회는 이상민이, 축가는 김종민이, 부케는 공개 연애 중인 김준호가 받는다. 박군을 친형처럼 챙겨온 이상민은 몰래 준비해 온 편지를 낭독해 현장을 뭉클하게 만든다.

하지만 막내의 결혼식을 지켜보는 아들들의 표정에서 복잡 미묘한 심경과 알 수 없는 씁쓸함이 느껴진다.

결혼식 뒤풀이에서도 조용히 술만 들이키는 아들들의 모습이 짠내를 유발한다. 아들들은 서로 왜 장가를 못가고 있는지 이유를 따지던 중, 거침없는 디스와 물고 뜯는 폭로전을 펼쳐 녹화장을 초토화시킨다. 여기에 이상민이 결혼을 못 하는 이유가 ‘쥐젖’ 때문이라는 충격적 이유가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낸다. 

그런가하면 억 소리 나는 축의금 액수를 고백한 아들의 정체에 스튜디오가 술렁인다. 누가 가장 많은 축의금을 냈는지는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오후 9시 5분 방송.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